서미힐테라스 야당역 파주 테라스하우스

서미힐테라스 야당역 조감도

서미힐테리스 야당역은 파주에 신규로 공급되는 테라스 하우스입니다.
부동산시장에서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만 가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은 답답하고 삭막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쾌적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에서의 삶을 영위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테라스하우스는 현대인들의 주거트랜드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으며, 단독주택처럼 마당이 있어 쾌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며 아파트와 같이 각종 편의를 단지 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테라스를 정원이나 카페테리아 등 세대원별 취향이나 성격에 맞게 독립적으로 꾸밀 수 있어 사생활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다. 지형을 이용해야 하는 테라스하우스의 성격상 희소성도 매우 강해 자산가치 상승도 기대되어 세컨드 하우스나 별장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도권에 지어진 테라스 하우스들은 대체적으로 부동산시장에서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서미힐테라스 야당역은 황룡산의 자연환경과 운정신도시의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파주 테라스하우스입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14-3번지 일원에 4개 단지 총 90가구(전용 84~139㎡) 규모로 지어지게되며, 1·2단지 총 47가구를 우선적으로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주 ‘서미힐 테라스 야당역‘은 주변 자연환경과 연계한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꾸며지게 됩니다. 개별 테라스를 설치해 가족단위로 독립적인 여가생활이 가능한 점도 돋보이고 모든 가구에 테라스와 개인용 텃밭을 제공하여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장점을 보입니다.
서미힐테라스 야당역 각 세대에는 와이드 테라스와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지형단차를 활용한 건축 설계로 탁 트인 조망과 채광을 확보했습니다.
세대별 간격(7m)과 동간 간격(8m)이 모두 넓어 채광성과 환풍성을 확보한 점도 당 사업지에 장점입니다. 옆집과 벽체를 공유하는 일반적인 타운하우스와 구분되는 대목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다. 이 외에도, 테라스 전면과 측면에 화단과 조경수 등을 설치해 아래층과 위층의 시선을 차단하고 옆집의 간섭이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발생하는 활동음으로 인해 아래층 층간소음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부유판 원리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일반 아파트 기준 부유판은 200~240㎜의 규격만 맞추면 되지만 이 단지의 테라스부분 부유판 두께는 370㎜에 달하게됩니다.

서미힐테라스 야당역 모델하우스는 현재 담당지정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반드시 담당자를 배정받으시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